2015년 8월 10일 월요일

머리수건규례 하나만 보더라도 하나님의교회가 참교회임을 알 수 있다.

머리수건규례 하나만 보더라도 하나님의교회가 참교회임을 알 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마감하시기 전에 인류인생들에게 당부하신 말씀이 있다.
바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그대로 행하라 명하셨다.

요한계시록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성경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고 명하셨으니, 하나님을 믿는 참 성도라면 이 말씀에 절대적으로 순종해야 한다.

하나님의 많은 명령 가운데에서 여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 하나만 놓고 보더라도 어느 교회가 참 진리교회인지 충분히 분별할 수가 있다.




고린고전서11:3-6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니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찌니라 


성경은 성도들이 기도시 남자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말며, 여자 반드시 쓰라고 되어 있다.
고린도전서 11장 소제목도 [여자가 머리에 쓰는 너울]이다.
그렇다면 이 말씀에서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그대로 행해야만 구원을 받을 수가 있다.

그렇다면 오늘날 이 말씀 그대로 기도시 남자는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여자는 너울을 쓰는 교회가 어느 교회일까?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아래 짧은 UCC 영상을 시청하면 좀 더 명확하게 깨달을 수가 있다.


성경대로 머리수건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