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1일 목요일

하나 된 외침으로 되찾는 천국~새언약을 전파하는 하나님의교회(엘로히스트)

요 8장32절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2천년전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죄의 사슬에 매여 있던 인류 인생에게 잃어버린 천국을 되찾아주시기 위해 새 언약을 선포하셨다.
그러나 새 언약은 얼마 못가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렸고, 오랜 세월 세계는 진리의 빛을 잃은 채 죄와 사망의 사슬에 억압되어 왔다.(눅22:19,단7:25)

이 시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등장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회복해주셨다. 우리는 새 언약으로 거듭난 진리의 선각자들이다.

영혼을 자유케하는 진리인 새언약을 알지 못해 세계 수많은 이들이 고통받는 지금, 우리가 이뤄야 할 사명은 무엇인가?

딤후 4장1~2절 "하나님 앞과 산 자와 죽은자를 심판하실 그리스도 예수 앞에서 그의 나타나실 것과 그의 나라를 두고 엄히 명하노니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영적 독집 의지를 불태우며 하나 되어 새 언약을 외칠 때, 죄의 사슬에 결박된 하늘 성민들이 마침내 사망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세계인들이 영혼의 자유를 갈망하는 이 시점에 3.1운동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성향이나 역량이 아니다. 개개인은 미약하더라도 그 뜻과 힘을 한데 모을 때 어마어마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1919년 3월 1일, 글을 모르는 이도 독립 만세를 외치고 평생 농사를 지은 농부도 함께 행진했다. 뜻을 모으고 힘을 합한 그 한 사람, 한 사람에 의해 침묵하던 세계가 움직였다.

마 24장14절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영원한 천국, 잃어버린 영원한 자유를 되찾고 영적 광복의 기쁨을 누릴 그날은 반드시 온다. 두려움을 떨쳐내고 역경을 이겨내며 한 목소리로 복음을 외칠 때 모두가 염원하는 그날은 하루속히 도래할 것이다.

출처:엘로히스트

이 말씀과 같이 엘로힘 하나님께서 회복해주신 새언약 진리를
모든 민족에게 전하는 진정한 하늘자녀가 되어야 겠습니다.
하늘 독립이 되는 그 날까지~ ^^
새언약 진리로 천국길을 열어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2개:

  1. 다함께 하늘독립만세를 외칠때 악한자들이 벌벌벌 떨지 싶네요.

    답글삭제
  2. 새언약을 전하는 자들이 영적 독립군사 입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