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일 금요일

♥하나님의 교회♥새언약 유월절이 순리이다.




갈1:6-10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의 기쁨을 구하는 것이었더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은 ‘복음’으로써 구원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복음을 전하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야 한다.
그렇지 않고 다른 복음을 전하면 그 전한 자들이 어떤 수고를 했건 ‘저주’를 받는다.
무조건 전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야만 축복을 받을 수 있다.
다른 복음을 전하면 아무리 그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할지라도 축복이 아니라 도리어 저주를 받게 된다.

그럼 ‘그리스도 복음’은 무엇이며 ‘다른 복음’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 복음이 그리스도 복음이요 그 복음을 변질해서 전하면 다른 복음인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을 하나님께선 이미 아셨기에 이 같은 말씀을 주신 것이다.

엡3:5-6 이제 그의 거룩한 사도들과 선지자들에게 성령으로 나타내신 것 같이 다른 세대에서는 사람의 아들들에게 알게 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 하는 자가 됨이라.

여기서 약속이란 ‘영원한 생명의 약속’이다.
‘후사’라 함은 하늘 유업을 받을 후사를 말한다.
그것은 복음으로 말미암아 후사가 되고 지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복음이란 오로지 그리스도께서 가르쳐 주신 것” 이며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가 임하니
일요일 예배를 전하면 다른 복음이요 크리스마스를 전하면 다른 복음이다.
일요일 예배를 보라는 구절은 성경에 한 구절도 없다.
순수하게 복음만 지켜야지 변질시키면 다른 복음이다.
예수님은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켰는데 이 유월절은 없애버리고 크리스마스를 지키면 그 결과는 저주다.
성경에 기록된 예를 들어서 살펴보도록 하자.

롬1:26 이를 인하여 하나님께서 저희를 부끄러운 욕심에 내어 버려 두셨으니 곧 저희 여인들도 순리대로 쓸 것을 바꾸어 역리로 쓰며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인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 자신에 받았느니라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는 것은 ‘동성 연애’이다.
남자가 여인을 사랑하는 것이 ‘순리’이건만 그 순리를 거스르고 남자가 남자를 취하는 것이 ‘역리’다.
순리대로 살지 않고 바꾸어서 역리로 살게되면 상당한 보응(댓가)을 받게된다.
남자가 순리를 거스르고 남자를 취했을 때 돌아오는 결과는 “에이즈”라는 병이다.
이 병에 걸리면 면역력이 파괴되어 감기 같은 사소한 병에 걸려도 목숨을 빼앗기기 쉽다.
남자가 여인과 사랑해야 자식도 얻고 또 그런 기쁨을 맛볼 수 있으나 남자가 남자를 사랑하면 그 결과는 ‘에이즈’라는 대가로 돌아온다.


복음도 마찬가지다.
그리스도 복음을 전함에 있어서 다소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그 결과는 기쁨이요 축복이다.
복음을 전하고 따르는 것이 ‘순리’이다.
다른 복음을 전하면 그 보응(댓가)을 받게된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전하면 엄청난 재앙을 받게 된다.
말씀 그대로 따르는 것이 순리이지 자기들 편리대로 하면 역리다.
세상적으로 보면 순리인 것 같으나 하나님 뜻대로 행치 아니하면 역리인 것이다.
역리를 행하면 그 상당한 보응으로 면역체계가 파괴되어 재앙을 고스란히 받게 된다.
하나님 뜻대로 지키면 면역이 생겨 재앙을 넘길 수가 있는데 하나님 규례를 지킬 때마다 면역력이 강해진다.

창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니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천지만물을 하나님 보시기엔 아주 좋았다. 그것들은 사람에게 유익을 주었다. 숲, 공기, 물 등...
그러나 오늘날 ‘사스’같은 악종 바이러스 병이 생기는 원인은 환경 훼손 탓이다.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하신 것은 우리 유익을 위한 것인데 인간이 보기에 좋도록 만들고 훼손하니 그 대가로 바이러스도 변질되어 버린다.
하나님 법도 우리를 위해서 주신 법이다.
숲에 있으면 인체에 이로운 음이온이 나오는데 콘크리트에선 음이온이 나오지 않아 인체에 해롭다.

오늘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같은 변질된 복음을 지키면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하나님 말씀이 들리지가 않는다.
하나님 규례를 지키면 마음이 순해지고 순종하게 되는데 이 같은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영적인 이치를 깨닫게 되는 것이다.

엡1:3 -9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이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는 것이라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하나님 규례를 지키면 엄청난 음이온이 나온다.
그리스도의 피로써 하나님 아들이 되게 하고 그리스도 피로써 죄사함 얻고 구원을 주신다.
이 그리스도의 피는 곧 새언약 유월절 진리인 것이다.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것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크나큰 축복을 주신다.
우리 모두 많은 이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진리가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도록 하자.






댓글 5개:

  1. 우리에게 죄사함을 허락하시기 위해 이땅에 오셔서 새언약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아버지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새언약 유월절의 회복은 마지막 인류인생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기쁜 소식입니다.

      삭제
  2. 복음이 곧 새언약이요 새언약유월절이었음을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게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많은 교회들이 복음 복음 하면서 정작 복음이 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복음에 순종하고 있습니다.

      삭제
  3. 새언약 진리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신은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