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인은 매우 중요하다. 육적으로도 중요한 계약을 체결할 때는 마지막에 도장을 찍듯이 하나님께서도 하나님의 것에는 인(印) 즉 도장을 쳐 놓으셨다. 진리에도 인치시고 구원받을 자들에게도 인을 치셨다.
그렇다면 이 시간에는 하나님의 소유된 자들에게 인을 치는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고, 과연 그 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인침이 이 마지막 시대에 어디서부터 시작되는지 살펴보자.
계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라지 말라 하더라.
계시록 7장 가운데 나타난 인은 무엇 때문에 치게 되는가?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가진 네 천사에게 이르기를 인 맞은 자들에게는 해롭게 하지 말라 즉 재앙을 내리지 못하게 하기 위해 인을 친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의 효력은 재앙이 넘어가는 효력이 발생함을 알 수 있다.
즉 하나님의 인은 재앙을 면하는 진리이다.
그렇다면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하나님께서는 어떤 진리를 통해서 재앙을 면할 수 있도록 해 주셨을까?
출12:10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유월절이라는 단어는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으로, 하나님께서는 출애굽때부터 유월절 지킨자들은 재앙을 면해주시겠다고 분명히 약속하셨다.
그렇다면 재앙을 피할 수 있는 하나님의 인은 결국 유월절 진리임을 알 수 있다.
현재 이 세상에 교통사고에서 부터 시작하여 화재, 선박사고, 독한 질병, 총기사건, 지진, 전쟁 등 별의별 재앙들이 다 있다. 이 모든 재앙에서 구원주시고 건져주시겠다는 약속이 유월절 안에 있다.
이같이 유월절로 하나님의 인침을 받는 백성들은 재앙을 어느 정도 면하게 되는지 살펴보자.
시91:7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천인이 만인이 엎드러지는 재앙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의 도장을 받은 하나님의 백성들만은 재앙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하신다. 그 어떤 재앙도 하나님의 것을 건드릴 수는 없다.
이사야 선지자는 그 효력을 어느 정도로 기록하고 있는가?
사43:1~2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곷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왜 하나님의 것이라고 하였나? 하나님의 소유라는 뜻으로 도장(인)을 찍었기 때문이다.
물가운데서도 침몰치 못하며 불가운데서 사름을 당하지 않는다고 하였으니 이 얼마나 큰 축복인가?
이것을 사도 바울은 어떻게 기록하고 있나?
고후1:22 저가 또한 우리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
(새번역 성경)또한 그분은 우리를 자기의 것으로 확인하는 도장을 찍으시고 보증하는 표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습니다.
하나님 안에서는 하나님의 것이 되어 버린 모든 것은 보호를 하신다.
이러한 하나님의 섭리를 바라보게 될 때에 이 마지막 시대는 반드시 우리 이마에 하나님의 인이 새겨져 있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다.
계9:4 저희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그렇다면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치는 사업이 시작되는 곳은 어디이고 그 시작점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은 무엇일까?
계7: 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인을 가지고 해 돋는데로부터 올라와서...
인치는 사업이 시작되는 곳은 요한이 계시받은 밧모섬에서 바라보니 [해 돋는 곳] 즉 동방이다. 동방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었다는 것은 이 곳에 누가 오셨기 때문일까?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친히 오셨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인은 오직 하나님만이 소유하실 수 있기 때문이다.
동방에서 구원자가 오시는 이 구원자는 초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일까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일까?
초림 예수님은 이스라엘 땅에서부터 복음을 시작하셨기에 동방이라는 예언과 맞질 않는다.
그러므로 두번째 오시기로 하신(히9장28절) 재림 때에 대한 예언이다.
그것은 유월절 하나님의 인이 등장한 곳이 어딘지 알면 된다.
종교암흑세기 동안 오랫동안 역사속에서 사라졌다가 다시 등장한 곳이 바로 대한민국이다.
그곳에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을 우리는 누구로 깨달아야 하는가?
하나님으로 깨달아야 한다.
그분이 바로 새이름 안상홍님이시다.
이 땅에 내려질 각종 재앙에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마지막에 예언된 불 심판 가운데서도 건져주시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유월절 인을 가지시고 친히 오시었다.
그리고 예언그대로 해 돋는데로부터 시작하여 전 세계 하나님 백성들 이마에 인을 치고 계신다.
지금은 예언을 깨닫고 시대를 분별하여 유월절 하나님의 인을 받는 일이 그 무엇보다도 급선무이다. 누구든지 유월절 하나님의 인을 받고 마지막 재앙을 면하고 넉넉히 천국에 입성하자.
이렇게 중요한 유월절을 모든 사람이 알앗으면 좋겟네요
답글삭제그렇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 하나님의 자녀들의 사명이 새언약 유월절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삭제하나님의 인을 받고 재앙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도 쉽게 허락해 주셨습니다.
답글삭제참여 하여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한 일이죠. 거저 하나님의 살과 피에 참예하면 될 것을 이마저도 불순종하고 외면하는 이들이 있어 참으로 안타깝지요. 그러나 하나님의 참 백성들은 너무도 감사함으로 지킵니다.
삭제누구에게나 값없이 허락해주신 구원의 은혜를 허락하시고자 이땅에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재앙에서 구원받는 하나님의 인, 유월절을 허락하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정확하네요~ 반박할 수 없는 확실한 진리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