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일 토요일
하나님 나의 그리스도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이천년전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목자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양으로 비유하셨다.
실제 양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자기를 기르는 목자의 음성을 분별할 수가 있다.
요10:3-5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이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자기 양을 다 내어 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고로 따라 오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이것이 양들의 특징이다.
양들은 자신의 목자의 음성은 알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여 목자만을 따라가게 되어 있다.
그런데 이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또 있다고 하시며 그들도 친히 인도하실 의지를 보이셨다.
요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그렇다면 그 당시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은 언제를 겨냥해서 주신 말씀일까?
바로 두번째 오시기로 약속된 이 마지막 시대때 주신 예언의 말씀이시다.
히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께서는 초림때와 마찬가지로 자기 양의 이름을 불러 내어 앞서가시고, 양들은 그의 음성을 듣고 따라오게 되어 있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께서 앞서 가시어 양들을 어디로 인도한다고 성경은 예언되어 있는가?
계7:17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어린 양되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친히 목자가 되시어 우리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해 주신다.
그렇다면 생명수 샘이 과연 어디이길래 우리를 그곳으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 두번째 임하셨을까?
슥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성경에서 '그 날'은 마지막 때를 뜻한다.
이 마지막 시대에 생수(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지가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는가?
바로 예루살렘이다.
생수가 솟아나오는 생명수의 샘 예루살렘, 이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가 있을까?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바로 하늘 우리 어머니이시다.
결국 목자이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서 양들을 인도하고자 하신 최종 목적지가 [생명수 샘]이었고, 그 생명수 샘의 실체가 바로 예루살렘 우리 하늘 어머니이셨다.
생명은 오직 어머니만이 주실 수 있으시기에 우리에게 영생 주실 영의 어머니 품으로 인도해 주신 것이다.
초림 예수님, 재림 예수님의 간절하신 바램이 바로 이것이었다.
우리가 어머니 하나님 품에 안기는 것...오직 그 바램으로 이 땅에 육체로 임하셨던 것이다.
이 땅에서도 자녀가 어머니 품에 안겨 있을 때, 아버지가 가장 흡족해 하시듯, 우리 하늘 아버지 마음도 그러하시다.
아버지의 숭고하신 희생으로 만나게 된 우리 하늘 어머니..
이제는 [생명수 샘]의 실체가 되시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온 세상에 전파할 때이다. 그리하여 많은 인류인생들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얻고 믿음의 목적인 영혼 구원을 받길 바라는 바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성령과신부의 모습으로 오신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감사합니다
답글삭제우리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해주신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와 지금도 생명수를 폭포수같이 허락해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삭제읽으면 읽을수록 너무 신기하고 절대로 생명수샘의 실체이신 어머니를 떠나면 안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 비유의 말씀은 참으로 놀랍고 신비롭습니다. 목자되신 하늘 아버지 희생으로 만나게 된 하늘 어머니...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심을 온 세상에 전해야겠습니다.
삭제생명수의 근원은 하늘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지게 되니 반드시 믿고 영접하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아버지의 은혜로 생명수의 샘으로 임하신 하늘 어머니께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삭제아버지 어머니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목자되어 오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생명의 생명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께로 우리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답글삭제이젠 어머니의 품에서 구원의 축복안에 거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맞습니다. 정말 어머니 하나님 안에 거하는 자들은 큰 복 받은 사람들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