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가 더 진짜처럼 보이고 화려한 것이 많듯이 교회도 참교회가 있는 반면에 거짓 교회들도 있다.세상 것에는 가짜를 좋아해도 무방하나 하나님 것은 구원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진리를 믿어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참진리 교회와 거짓 교회를 구분하는 법을 가라지와 알곡으로 비유해 주셨다.
마13:24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이 비유의 말씀을 잘 깨달아야 한다. 여기서 좋은 씨(하나님의 말씀)를 뿌리신 분은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시다. 잠은 요한복음 11장 11절 말씀을 볼때에 죽음을 의미한다. 즉 예수님 승천 이후 원수(마귀)에 의해 가라지가 덧뿌려진 것이다.
마13:37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어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비유 속에서는 가라지를 불사른다고 하였는데, 그 해석에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불사른다고 하였으니 가라지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다.
이 불법을 뿌린 정체는 원수 마귀이다.
예수님은 안식일 진리를 뿌렸는데(눅4:16) 원수는 일요일 예배를 뿌리고
예수님은 유월절 진리를 뿌렸는데)마26:17) 원수는 크리스마스 뿌렸다.
원수가 뿌린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면서 입술로는 주여주여 하고 있으나, 결단코 구원받지 못한다고 예수님은 경고하셨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는 것은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것이다
겔33:14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죽으리라 하였다 하자 그가 돌이켜 자기의 죄에서 떠나서 법과 의대로 행하여 전당물을 도로 주며 억탈물을 돌려 보내고 생명의 율례를 준행하여 다시는 죄악을 짓지 아니하면 그가 정녕 살고 죽지 않을 찌라 그의 본래 범한 모든 죄가 기억되지 아니하리니 그가 정녕 살리라 이는 법과 의를 행하였음이니라 하라
생명의 율례를 지키면 생명을 주신다.
겔20:10 그러므로 내가 그들로 애굽 땅에서 나와서 광야에 이르게 하고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율례와 규례를 주신 뜻은 우리로 하여금 삶을 얻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안식일, 유월절등 하나님의 규례는 생명의 규례이다.
이 생명의 규례를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알곡인 것이다.
겉모습은 비슷해 보일지언정 오직 하나님의 법으로 가라지와 알곡을 구분할 수 있다.
논에 피와 벼가 있으면 벼는 알곡이 들어 있기에 고개를 숙이고 힘이 없어 보인다.
그러나 피는 알곡이 없기에 팔팔하고 싱싱해 보인다.
성경은 사단도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한다고 하였으니 결코 겉모습을 가지고 판단해서는 안된다.
고후11:13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사단도 이 땅에서 그리스도의 사도, 광명의 천사, 의의일꾼으로 가장한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유월절 등을 지키는지의 여부로 판단하는 지혜로운 자가 되어야만 하겠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알곡은 하나님의 법인 안식을,유월절등 새언약진리를 지키는 사람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