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1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으로 훈훈해지는 지구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좇아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고자 헌신하고 있다.
아픈 이웃을 돌아보고, 소외된 계층을 돌보며, 열악한 환경으로 병마에 시달리는 전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교회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으니 이 모든 것은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다.

인간이 생명을 유지하지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물!!
하지만 지구 곳곳에는 식수난으로 인하여 오염된 물, 흙탕물을 먹고 수인성 질병에 걸리는 사례들이 속출하고 있다.

캄보디아 어느 농촌은 식수 사정에 엄청난 고통을 호소하였다.
농경지 주위에서 흐르는 물을 사람과 짐승이 함께 마시는 상황이 발생하는가 하면 농약섞인 물을 마시고 복통으로 고통받는 일도 다반사라고 하니 캄보디아 프놈펜 하나님의 교회에서 캄보디아에 9개의 물펌프를 기증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였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는 양로원, 독거노인등을 방문하여 이미용 봉사는 물론이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목욕을 돕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봉사활동의 원동력은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모든 영광은 오직 엘로힘 하나님께 돌리고 오늘도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내딛는 발걸음이 가뿐하다.




댓글 3개:

  1. 개인주의가 심해진 요즘 같은 세상에 남을 위해 봉사하는 성도들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사랑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본을 쫓아 사랑실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삭제
  2. 하나님의 사랑을 마음에만 담지 않고 실천할 줄 아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참 아름답고 흐뭇하니
    너무 좋습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