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7일 목요일

거짓 선지자 분별하기

마 7:14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이리는 양의 생명을 헤치는 존재입니다. 예수님은 거짓선지자들을 이리에 비유하셨으니

우리는 우리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거짓선지자를 삼가해야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거짓 선지자를 분별하는가가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거룩한척, 선한

하나님의 선지자인척 양의 옷을 입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안식일을 통해서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겔 22:23~25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이요 진노의 날에 비를 얻지 못한 땅이로다 하라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에스겔 선지자를 통해 알려주신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선지자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이들의 특징을 좀더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겔 22: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렵혔으며 거룩함과 속된것을 분별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안식일을 보지 않음으로 하나님은 그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다 하셨으니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선지자는 하나님의 참선지자가 아닌 거짓선지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안식일을 주심으로 하늘의 신령한 축복도 허락하셨지만 아울러 누가

거짓 선지자인지 참선지자인지를 분별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댓글 2개:

  1. 안식일 하나만 가지고도 참과 거짓이 확연히 드러나네요.

    답글삭제
  2. 안식일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확인하게 되네요. 참과 거짓을 분별케 하고 참하나님을 섬길 수 있게 하는
    하나님의 약속의 날 안식일. 꼭 지켜야겠어요 ^^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