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을 다소나마 이해하려면 영혼문제를 깨달아야합니다. 영혼의 이치를 모르면 인류가 왜 이땅에서 슬픔과 고통을 겪으며 살아가는지, 말씀으로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권능의 하나님게서 왜 6천년이라는 기나긴 세월동안 우리 구속을 위해 희생하시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람은 흙의 존재인 육체와, 생기인 영혼으로 구성되었습니다(창2:7). 흙은 땅이 창조된 이후에 생성되었으나 생기는 그 이전부터 하나님과 더불어 있었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생기로 지어진 우리 영혼은 하나님과 더불어 영화로운 하늘나라에 있었던 천사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아침의 아들 계명성', 곧 사단의 꾐에 빠져 범죄하고 이 땅에 쫓겨왔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14:12~15, 계12:7~9)
하나님께서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하늘에서 이 땅까지 단걸음에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오셨습니다. 죄인들을 찾아 구원하시기 위해 죄인들과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유월절 희생의 피로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키시고 영생의 존재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세우시고 지키라 명하신 것은 하늘의 기억을 모두 잃은 죄인들에게 하나님 나라가 있음을 알려주시고 반드시 그 나라로 돌아오게 하시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기만 하면 영원한 본향 천국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면 세세토록 고통받는 지옥 형벌이 기다립니다.
(막9:43~49)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사람마다 불로써 소금치듯 함을 받으리라
성경은 지옥의 고통이 어떠한지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지옥만큼은 가지 말라고 간절히 당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고통스러운 지옥에서 자녀들을 건지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죄인들이 받아야 할 고통을 대신 당하시면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셨습니다. 새언약에는 우리 모든 죄를 사하고 다시는 사망과 고통, 슬픔이 없는 천국으로 우리를 인도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사랑이 내재해 있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사단에 의해 훼파된 유월절 진리를 재림 예수님인 안상홍님께서 회복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피로 세워주신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출처 :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 가정
전에는 영생이란 것이 좀 막연하게 느껴졌는데,
답글삭제영혼문제를 알고 나니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알게되네요.
좋은 글 감사해요
하나님 말씀만 순종하면 하늘 나라에 누구든지 들어갈 수 있도록 너무도 쉬운 방법으로 주셨습니다.
답글삭제너무도 감사한 일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시켜주신 안상홍님은 천국의 길,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