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3일 토요일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새언약유월절을 성경말씀대로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오시어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성도들은 안상홍님을 성령시대 구원자로 믿고 있으며,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에 어떠한 하나님의 뜻이 담겨져 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율법과 이스라엘의 역사를 통해 우리가 유월절을 지켰을 때라야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 첫째 계명을 이룰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양의 피를 흘려 지키는 구약의 유월절로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을 완전하게 이룰 수 없습니다. 짐승의 희생으로는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깨달을 수 없기에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할 수도 없습니다.

구약의 유월절은 신약시대, 새언약의 유월절이 세워질 것을 미리 보여준 모형과 그림자입니다(히10:1, 골2:17).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워질 새 언약의 유월절이 얼마나 놀라운 진리인지 알려주시기 위해 구약시대에 모형적 역사를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이신 예수님은 온 우주에서 가장 높으신 하니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사형죄를 지은 죄인들을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악인ㄴ들로부터 조롱과 멸시와 천대를 받고, 채찍에 맞고, 가시 면류관에 찔리며 십자가에서 피 흘리는 극심한 고통을 당하셨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게 하는 진리가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유월절 떡과 포도주에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살을 찢기시고 피를 흘리신 하나님의 거룩하신 희생과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고전5:7, 마26:17).

그림자인 구약의 유월절이 보여준 것처럼, 실체인 새언약의 유월절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우리를 죄 가운데에서 구원하신 하나님을 사랑하게 만드는 진리입니다. 우리가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하나님의 거룩하신 사랑을 마음에 가득히 채우는 한, 사단을 비롯한 다른 어떤 신도 우리 마음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단순히 정한 날짜에 예배를 드리는 절기 정도로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유월절을 소중히 지켜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가슴에 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하나님을 진정 사랑할 수 있는 이 방법을 세상에 알려야 합니다. 그것이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여 율법의 완성을 이루는 길입니다.

출처:엘로히스트


댓글 1개:

  1. 유월절을 깨닫기 전에는 하나님 섬기는 법도를 제대로 알지 못했습니다. 유월절을 지키고 나서야 비로소 첫째계명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도 기쁩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