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개봉하신 하나님의 교회 다윗의 뿌리 안상홍 하나님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재림하실 때에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이 되어 있다.
마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지막때 자칭 그리스도라 하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가 등장할지언정 우리는 그 가운데서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 그래야 하나님의 은총을 덧입고 구원을 받을 수가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다행히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도록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다.
사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을 살려주시기 위해서 장차 영원한 언약을 세우실 것에 대한 예언이다. 그런데 이 영원한 언약을 누구에서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는가?
다윗이다.
즉 하나님께서 다윗으로 오시어 영원한 언약을 세우실 것에 대한 예언이다.
다시 말해 이 땅에 영원한 언약을 세우시는 분을 우리는 다윗으로 깨달아야 한다.
이 영원한 언약이 다윗의 증표이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다윗의 증표인'영원한 언약'이 무엇인가 하는 부분이다. 영원한 언약은 과연 무엇일까?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여기서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에 주목해보자.
영원한 언약의 피는 누구의 피인가?
공동번역 성경에서 이 부분을 보면 [영원한 계약의 피를 흘려 양들의 위대한 목자가 되신 우리 주 예수...]라고 되어 있다.
즉 예수님의 피이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
다시말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슨피 밖에 없는가?
마26:28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는 장면이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포도주를 당신의 피 곧 언약의 피라고 하셨다.
즉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당신의 피로 세우셨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영원한 언약은 유월절을 가리킨 말씀이시다.
도한 누가복음에서는 이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유월절을 새언약이라고 하였다.
눅22:20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요,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다윗으로 오시는 하나님은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에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있다면 우리는 그분을 다윗의 뿌리인 재림 예수님으로 깨달아야 한다.
이 예언에 따라 1600년이라는 장구한 세월 감추어져 있던 즉 인봉되어 있던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 영혼을 살려주시기 위해 개봉해 주신 분이 계신다.
그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요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초림때는 초림 예수님을 만나야 성경의 정확한 해석을 배울 수 있었듯이, 이시대에는 재림 다윗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한 자들이 정확한 해석을 배울 수 있게 된다.
그렇다면 이 시대 우리는 어떤 교회로 가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을까?
바로 다윗의 뿌리로 오시어 새언약 유월절을 개봉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로 가야만 한다.
그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이다.
초림때도 하나님의 교회요, 재림때도 동일하게 하나님의 교회이다.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 오시어 성경에 인봉되었다가 개봉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총가운데로 나아가길 바란다.
영원한 언약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입니다
답글삭제재림 예수님의 증표를 알아 볼 수 있다는 자체도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삭제증표가 무엇인지 몰라서도 못 깨닫는 사람들이 있으니깐요. ^^
세상 수 많은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그리스도들이 있을 지라도 그들은 결코 줄수 없는 영원한 언약인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셨습니다.
답글삭제참그리스도께서 등장하니 거짓 그리스도도 덩달아 등장하지만 결국 새언약 유월절로 참 하나님을 구분할 수가 있으니 참으로 다행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