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8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천국의 비밀이 허락된자와 허락되지 않은 자







마13:10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어찌하여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성경에서 천국의 비밀은 인류를 구원하시러 이 땅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즉 '그리스도'이시다. (골1:26-27)
그런데 이천년 전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으나 정작 하나님을 믿노라 하던 자들이 그리스도를 영접지 못하고 핍박하였다. 그것은 천국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는 것이 모두에게 허락된 것은 아니기 때문이었다.

마13:13 그러므로 내가 저희에게 비유로 말하기는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어 진리말씀을 알려주셔도 제자들은 깨달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당대 종교지도자들은 깨닫지 못하였다. 깨닫지 못할뿐더러 오히려 배척하였으니 참으로 희한한 노릇이 아닐 수 없다.

마13:16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이 있도다.

그럼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 귀를 가진 복받은 '너희'는 어떤 자들일까?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복(福)을 약속하신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이다.

창2:3 하나님이 일곱째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에 복 주신다고 하셨는데, 그 복 중에 하나가 바로 하나님을 알게 해 주시는 축복이다.

출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의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결국 천국의 비밀인 그리스도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에게 허락된 축복이다.
오늘날 수많은 종교 지도자들이라고 하는 자들이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도 바로 안식일을 지키지 않기 때문에 깨달을래야 깨달을 수가 없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오셨음에도 "누구세요?" 하는 그들은 역시 안식일을 지키지 않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해 주신다고 하셨으니 이 약속이야말로 참되고 신실하다.

오늘날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켜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고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이다.

댓글 3개:

  1.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하는 것은 거짓말이네요.

    답글삭제
  2. 안식일은 구원이 허락된 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의 진리인 안식일을 지켜야지만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