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5일 화요일

예수님이 과연 하나님의 아들일까? 진실을 밝히는 하나님의교회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알고 있다.
그럼 한가지 생각해 보자.
실제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하나님은 또 누구이신가? 여호와 하나님?
그렇다면 하나님을 섬겨야 할까? 하나님의 아들을 섬겨야 할까?

만일 여호와 하나님이 하나님이시고,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에 불과하다면 오늘날 여호와 하나님만 강조하는 여호와증인이 참 교회가 된단 말인가??
왜냐하면 십계명의 첫째 계명에 [나(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지 [하나님의 아들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고 하지 않으셨기 때문이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알고 있는 자들은 마땅히 하나님을 섬겨야 할진대 왜 하나님의 아들을 섬기고 있단 말인가?? 예수님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다보니 결국 이치에 맞지 않고 논리에 맞지 않는 희한한 교리를 가지고 횡설수설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이 문제에 대하여 하나님의 교회 멜기세덱 출판사에서 발행한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 해설]이라는 책을 통하여 간략하게 알아보기로 하자.

 


제6장 하나님의 아들 예수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셨으나 일단 이 세상에 육체를 입으시고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 혹은 하나님이 보내신 자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 3장 17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하였으며, 도는


요 3장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셨습니다.

근본 하나님이시라도 이 세상에 아기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칭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므로 신약성경을 보는 사람으로서는 누구나 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부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리를 완전히 통달한 사람은 예수님을  하나님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빌 2장 6-11절 그(예수님)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롬 9장 5절 조상들도 저희 것이요 육신으로 하면 그리스도가 저희에게서 나셨으니 저는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 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는 말씀을 기록한 자들은 예수님이 근본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음이 명백합니다.
그리고  사도 요한도  기록하기를

요일 5장 20절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

하였습니다. 예수님을 참 하나님이라고 기록하였으면 그 이상 변명할 여지가 없습니다.




출처: 성부.성자.성령 성삼위 일체 해설 (멜기세덱 출판사) - 제 6장 中에서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알고 있지만 진리를 완전히 통달하게 된 사람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바로 알게 된다.
즉 예수님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이시다.

그럼 그 예수님이 또 다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우리는 그 분을 누구로 영접해야  하겠는가??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을 꼭 살펴보고 그 분을 영접하길 바란다.








**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교회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는 육체로 임하신 참 하나님 거하시는 진리 교회입니다.

댓글 1개:

  1. 근본 하나님께서 다시 육체로 오신다 해도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그 분을 하나님으로 깨달아 영접해야합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