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개봉하신 하나님의 교회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호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이라 함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마지막 때를 의미한다.
이 마지막 시대에는 누구를 찾고 경외해야만 하나님의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는가?
다윗이다.
여기서 '구한다'는 것은 영문성경에서는 seek 즉 찾는다고 되어 있다.
즉 다윗을 찾고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게 된다. 하나님의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구원받는다는 뜻이 아니겠는가!
다시 정리해보면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하고서는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에서 확인하였듯이 다윗의 뿌리외에는 결코 성경을 해석할 수 없기 때문에 그 분을 만나야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받고 구원의 은총을 덧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마지막 시대 일곱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주시고, 우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다윗의 뿌리는 과연 누구일까?
역시 성경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계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누가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는가? 예수님이시다.
오늘날 예수님 안믿는 교회들이 없다. 그렇다면 모든 교회에 다 구원이 있단 말인가?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계시록 5장에 예언된 이 다윗의 뿌리가 이 천년전에 이 땅에 오신 그 초림 예수님이실까? 아니면 마지막 시대 오실 재림 예수님이실까?
바로 마지막 시대 오실 재림 다윗, 재림 예수님이시다.
이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이천년전 이 땅에 오시어 알려주셨던 구원의 진리 말씀이 초림 이후에 인봉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될 역사에 대한 예언이므로, 재림 때에 이루어질 예언이다.
즉 초림 예수님께서 구원의 진리를 인봉하시고 인봉하신 그 예수님께서 다시 재림하시어 개봉해 주실것으로 예언이 되어 있는 것이다.
일곱인으로 인봉된 성경은 오직 인봉하신 그 분이 오시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해석할 수 가 없다.
☞③편에 계속
마지막 시대 다윗으로 오셔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입니다
답글삭제맞습니다. ^^ 성경이 증거하니깐요.
삭제성경의 바른 해석은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그런데 오늘날 목사들이 자기들이 성경을 잘 안다고 하니 참으로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삭제성경을 해석해주실 수 있으신 분은 오직 성경의 저자이신 하나님 뿐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어 모든 비밀을 드러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