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1일 금요일

단결심%%%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단결심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귀하게 여깁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지킵니다.


검은 소와 얼룩 소, 붉은 소 세마리가 들판에서 풀을 뜯어 먹고 있는데 사자 한마리가 그 소

들을 잡아 먹으려고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이윽고 기회다 싶어, 사자가 검은 소에게 달려 들

었는데 얼룩 소와 붉은 소 두마리가 사자에게 달려들어 뿔로 들이받으려고 했다.

뿐만 아니라 검은 소까지 합세하여 사자는 커다란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가까스로 탈출하여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


멀리서 배회하던 사자는 얼룩 소에게 점잖게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저 붉은 소가 너희들 중에 가장 힘이 세다고 뽐내는데 정말 못봐 주겠더라"


그리고 나서 붉은 소와 검은 소에게도 다가가서 같은 방법으로 이간질을 시켰다.

세 마리의 소들은 사자의 말을 듣고 기분이 상했고, 그 후로 각기 흩어져 놀았다.



사자는 얼씨구나 하고 차례로 소들을 공격하여 세 마리 모두 다 잡아먹을 수 있었다.


짧은 글이지만 왜 하나님께서 자신을 낮추고 형제자매를 섬겨주라 하셨는지 다시한번 생각

해 보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마음속에 교만한 마음이 있어 내가 형제자매보다 낫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면 결국

사단이 우리 마음속에 침투하여 우리 영혼을 멸하기 때문이지요.

내 영혼을 지키는 길, 내 형제자매를 지키는 길은 바로 자신을 낮추며 형제자매를 나보다 낫

게 여기며 서로 서로 연합하여 도와주는 것이요,  사단의 모든 궤계를 물리치고 우리 모두 천

국에 돌아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순종과 겸손으로 가득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이웃 사랑을 실천합니다.



댓글 5개:

  1. 하나님께서도 형제가 연합하는 시온의 모습이 아름답다 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성경의 예언이 있는 곳 시온은 형제의 연합과 사랑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답글삭제
  3. 시온이라는 구원의 처소를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내가 형제자매보다 낫다는 교만한 마음은 우리 영혼을 죽일 수 있는 무서운 마음이네요.

    답글삭제
  5. 그래서 내 형제에게 한 것이 내게 한 것이라고 하신 거였군요.
    모든 말씀이 다 우리를위해 주신 말씀이네요.

    답글삭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비방 또는 욕설은 신고 및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