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크게 구약과 신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이다.
하나님께서는 구약의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의 역사를 통해 신약시대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인 하나님의 백성들이 당할 일들을 미리 그림자와 예언으로 다 보여주셨다.
그 중 육신적인 이스라엘 백성들이 걸었던 광야 40년의 역사는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한다.
여기에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430년간 종살이를 하였었는데, 이 애굽에서 해방되어 40년간 광야생활을 거쳐서 가나안 땅에 들어갔던 역사가 있었다.
이 역사는 신약시대 영적 이스라엘 백성인 하나님의 백성들이 애굽으로 표상된 이 죄악세상에서 해방되어 믿음의 광야를 거쳐서 하늘 가나안 즉 천국에 들어갈 예언이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시켜 광야로 인도하시기 위해 제정해 주신 절기가 바로 유월절이다. 그리고 이 귀한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고 명하셨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나와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까지 단 세번 지켰다.
이러한 역사는 단순히 구약의 지나간 역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신약시대 예수님으로부터 세상 끝날까지 단 세차례 유월절이 등장할 것에 대한 예언이다.
이 예언을 살펴보면 첫째, 유월절은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하늘 가나안에 입성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진리임을 알게 된다.
그리고 둘째는 이 시대 유월절이 등장한 것을 통해서 하늘 가나안이 임박했음을 일깨워주고 있다.
여기에 대해 성경 예언을 살펴보자.
☞ ② 편에서 계속..
새언약유월절이 등장했다는 의미는 우리들이 하늘가나안에 들어가기 위한 시기가 다 되었음을 알려주는 의미입니다
답글삭제맞습니다. 지금 이 시대 가장 중요한 것은 먹고 마시는 일이 아니라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것입니다.
삭제다시 한번 유월절의 중요성을 생각하고 갑니다~
삭제구약의 역사를 그냥 지나간 역사로 바라만 보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답글삭제정말 성경은 놀랍고 놀라운 전능자의 예언서입니다.
삭제구약이 예언이고 신약이 예언성취임을 예전엔 상상도 못했지요.
영적 가나안 입성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답글삭제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기다립니다.^^